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이한 꿀조합 레시피 '바닐라아이스크림 + 참기름'

Review/Item

by 백마띠의목수 2019. 10. 13. 22:39

본문

반응형

와이프와 요xx때라는 유튜브를 보다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참기름을 같이 조합하여서 먹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집에 있는 참기름과 투게더를 꺼내왔죠.

 

맛있다고 했으니깐.. 하하하하..

 

 

역시 아이스크림은 베라 스푼으로 먹어야죠.

 

 

보자마자 바로 꺼내먹었죠 ㅋㅋㅋ 맛있다고.. 했으니깐..

 

 

저질러 버렸습니다. 쏟아버렸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을 조금만 퍼서 안도했습니다.

 

 

이렇게 비벼서 먹었습니다.

음..?

맛있네..?

순식간에 해치워버리고는..

 

 

또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처음 먹었던 양보다 4배정도 많게 해서.. 

 

 

 

처음 입을 댄 순간 와이프와 같이 말했던 대사가

"어? 왜 맛있지? ㅋㅋㅋㅋㅋ"

"이거 왜 맛있어!!"

 

맛점 : ★.5

 

단점 : 트름하면 참기름 냄새나요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